트랜스포머 ost (포레스트전쟁) [웅장.영상]

View Comments






트랜스포머 ost (포레스트전쟁) [웅장.갅지]





yenos!!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트랜스포머ost (숲속의전쟁.part) 입니다

굉장히 ㅎㄷㄷ.. 아주 심장 졸이게하는 ..음악 

어머 벌써들리네요?


물론 트랜스포머 bgm은 모두 다 찬사를 받지만.. 그중에서도.. 

yenos! 가 생각하는 최고의 bgm입니다..


요기는 최고의 song들만 올라오니깐요..

(물론.. 제기준...ㅋㅋㅋㅋㅋ)





BGM정보: http://heartbrea.kr/1798275



옵티머스 " 목숨 하나로 끝나지는 않을 터.. 모두 상대해주마! "

" 나약한.. 고철덩어리! 디셉티콘들아! "

" 샘, 어디에 있나! "


메가트론 " 참으로 허약한지고 "

폴른 " 마지막 프라임이... 죽었다... "




싱크로율 굿???

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웅장하고 가슴울리지 않나요??

이걸 듣고난 후면..

밥 먹고 아이스크림 땡기듯..  

원본 영상이.. 떙깁니다.. 네 그래요...





크.. 언제봐도 탑안에 들만한 명장면이라고.. 

꺼이꺼이꺼이.. 진짜라고...

눈물난다고... ㅠㅠㅠ


멋잇쓰... 





6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Electric Romeo(일렉트릭 로미오) [웅장.영상]

View Comments

immediate Music - Electric Romeo(choir) [웅장]




yenos!

오늘 소개해 드릴 곡은 electric Romeo 라는 곡입니다!!

음..  이 곡은 굉장히 웅장하고.. 장엄하면  뭔가 꼼지락 거리는 열정이 보이는..

고런 곡입니다:)


주로 영화음악 등.. 각종 미디어 음악에 쓰이는데요.

요런 장엄한 음악들을 만드는 immediate Music이라는 회사에서

이미 만들어진 몇몇 곡들을모아 앨범으로 낸 곡들중! 하나입니다!!

그중

단연 최고라 불리우는 electric romeo!!!

같이 들어볼까요????








멋지죠.. 근데

여기다 가사를 붙여보면 떨까요???

요 음악 그대로.. 가사를 붙인

globus - Europa

이또한 굉장히 멋져요!!!

유로파.. 딱봐도 느낌이 오시나요?? 

유럽에 관한 이야기.. 각종 전쟁과..역사적 내용이 가사에 담겨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멋지죠?? 여기까지. 

Electric romeo & Europa!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가사남겨 놓고 갑니다~ 뿅!




From Agincourt to Waterloo
아쟁쿠르 전투부터 워털루 전투까지

Poitiers and then Anjou
투르포이티에 전투와 그리고 앙쥬 전투까지

The Roses War, The Hundred Years
장미 전쟁, 백년 전쟁

Through Battlefields of Blood and tears
피와 눈물로 얼룩진 전쟁터

From Bosworth Field to Pointe Du Hoc
보스워즈 평원 전투에서 프앙테 뒤 오크 전투까지

Stalingrad and the Siege of York
스탈린그라드 공방과 요크 공성전

The Bloody turf of Gallipoli
매우 거친 갈리폴리 전투

Had No effect on the Killing spree
대량 인명피해의 효과는 없었지

Bannockburn to Austerlitz
배넉번 전투와 오스터릿츠 전투

The Fall of France and the German Blitz
프랑스의 몰락과 독일의 맹공

The Cruelest of atrocities
잔혹하기 그지없는 만행들

Europa's blood is borne of these
유러파의 피는 여기서 태어났었지

Heaven help in all our battles
천국은 우리의 모든 전투를 도우사

Heaven see love, Heaven help us
천국은 사랑을 보네, 천국은 우리를 도우시네

Bolsheviks and Feudal lord
볼셰비키(적색당)와 총수권자

Chivalry to Civil Wars
시민전쟁의 기사도정신

Fascist rule and Genocide
파시스트 통치와 (유대인)대량학살

Now we face the rising tide
지금 우리는 떠오르는 흐름에 마주하지

Of new crusades, religious wars
종교전쟁의 새로운 십자군

Insurgents imported to our shores
우리의 육지를 내포하는 폭동

The Western world, gripped in fear
서구권은 공포를 붙잡고 있지

The mother of all battles here
모든 전쟁의 기원이 여기 있지

Heaven help in all our battles
천국은 우리의 모든 전투를 도우사

Heaven see love, Heaven help us
천국은 사랑을 보네, 천국은 우리를 도우시네

Avent Hier, Avons etre
어제가 가기 전에 우리는 행해야 한다

Deja demain, (nous) sommes eclairee
이미 내일이 왔으니 우리는 계몽되었노라

All Glory, All Honor
모든 영광, 모든 명예

Victory is upon us
승리는 우리들 안에 있지

Our Savior, fight evil
우리의 구세주는 악과 싸우지

Send armies to defend us
우리를 보호할 군세를 보내주소서

Empires built, and nations burn
제국이 세워지고, 나라는 불타고

Mass graves remain unturned
거대한 무덤들은 돌이킬 수 없이 남겨졌지

Decendant of the dispossessed
피난민의 자손들

Return with bombs strapped to their chests
그들의 가슴에 폭탄과 함께 돌아왔네

There's hate for life and death in hate
그들의 삶 속의 증오와 증오 속 죽음

Emerging from a new caliphate
새 칼리프의 지위에서 생겨났지

The Victors of this war on fear
공포 위의 이 전쟁의 승리자는

Will rule for the next thousand years
다음 천년을 지배할 것이네

All Glory, All Honor
모든 영광, 모든 명예

Victory is upon us
승리는 우리들 안에 있지

Our Savior, fight evil
우리의 구세주는 악과 싸우지

Send armies to defend us
우리를 보호할 군세를 보내주소서

Europa, Europa
유럽이여, 유럽이여

Find batter days before us
이전의 우리에게 더 좋은 날을 찾아주소서

In kindness, in spirit
친절함 속에서, 영혼 속에서

Lead us to a greater calling
위대한 부르심으로 우릴 인도하소서

Leningrad, Berlin Wall
레닌그라드, 베를린 장벽

March on Rome, Bzyantium's Fall
로마에서 행군, 비잔티움의 멸망

Lightning War, Dresden Night
전격전, 드레스덴 폭격

Drop the bomb, end this fight
폭탄을 투하하여, 이 싸움를 끝내리!

Never again!
다시는 반복되지 않도록!

[출처] Globus - Europa(BGM파일)|작성자 런처

4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전투] emerald sword-rhapsody of fire

View Comments


[전투] emerald sword - rhapsody of fire!




yenos!

오늘 소개드릴 곡은..

emerald sword!!!!!!!

초울트라.

완전 전투적 느낌의 곡입니다!!! 

어떠한 느낌이냐구요??


마구마구 전투하고 싶어지는.. 그런류의 노래. 

가사는 환타지이야기인데.. 듣다보면 중세 전사들이 생각나는??

매우 재미있는 가사의 격동적인 음악!

먼저!  반지의 제왕 영상을 편집해서 절묘하게 맞춘 영상부터!







어떤느낌인지 아셨죠???

들어보니.. 완전 굿?? 

이제 좀 제대로 느껴볼까요??  

라이브!!






요즘 삘 꽂힌 노래중에 하나입니다..

왜인지.. 제 취햐오 취향이지만.. 너무 멋져 @-@

그렇지만 오늘 처음들으신분들도.. 모두 받게될것이라고

장담하죠.~.~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위닝음악] ai se eu te pego 로사~로싸~

View Comments

[위닝음악]  ai se eu te pego 로사~ 로싸!


yenos!!

"내가 널 가질 수만 있다면"

혹시.. 위닝 일레븐이라는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이노래가 굉장히 익숙 하실거에요 ㅎㅎㅎㅎㅎ

워낙 유명하기도하고요!

팀선택하고 들어가면 자주 등장하는 로싸~ 로싸 아놔뽜ㅏ레 빠이~샤.. 

음.. 말안해도 알것같지않아요??? 



요음악이 브라질에서는 강남스톼일 빰치는.. 엄청난 음악이라네요!

포르투칼어로 " 내가 널 가질 수만 있다면.."

들어볼까요?? 루룰  + 세레모니모음








Assim voce me mata
니가 나를 죽이는것 같다.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내가 너를 가질수만 있다면, 너를 가질수만 있다면

Delicia, delicia

기분좋다, 기분좋다

Assim voce me mata

죽겠다 아주그냥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널 가질수만 있다면, 널 가질수 있다면

Sabado na balada

토요일 클럽에서

A galera comecou a dancar

모두들 춤을 추기 시작하고

E passou a menina mais linda

제일이쁜 여자애가 지나갔다

Tomei coragem e comecei a falar

용기를 갖고 말을걸어본다

Nossa, nossa

노싸 노싸

Assim voce me mata
진짜 너때매 죽겠다..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널 가질수만 있다면,가질 수 있다면

Delicia, delicia

기분좋다,기분좋다

Assim voce me mata

아주그냥 죽겠다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널 가질수만 있다면, 가질 수 있다면

Sabado na balada

토요일, 클럽에서

A galera comecou a dancar
모두가 춤추기 시작하고

E passou a menina mais linda
가장 이쁜 아가씨가 지나갔다

Tomei coragem e comecei a falar

용기를 갖고 대화를 시작해 본다

Nossa, nossa

노싸, 노싸

Assim voce me mata
너때매 죽겠다.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널 가지수만 있다면, 널 가질 수 있다면

Delicia, delicia
기분좋다,기분좋다

Assim voce me mata

너때문에 죽겠다.

Ai se eu te pego, ai ai se eu te pego

널 가질수만 있다면, 널 가질 수 있다면.


멋지죠.?? 요거 춤도 유명해서 남미 축구선수들이 세레모니로 많이한다는데...

아.. 물론 날두형도요.. 

ㅋㅋㅋㅋㅋㅋ 보시면 아?? 저거 ?? 하실분이 꽤 계실걸요??







알게모르게 세상에 널리퍼져있는 숨겨진 안무

로싸~ 로써! 강남스타일 못지 않은.. 

엄청난 중독성이있는듯.. 요즘 맨날 요것만 들어요....


4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Newer Entries Older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