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팔카오 묘기골! 사포 프리킥

View Comments

[풋살] 팔카오 묘기골! 사포프리킥


팔카오의.. 결정적인ㅋㅋㅋ 사포프리킼..

뜬금없이 뒤로 돌아서 사포로 올려서 차면.. 

어이없어서 막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워낙  감각적인 축구선수로 나름 유명한 팔카오..

나중에 팔카오의 갅지 시저스킥도 올려드릴게요 흐헿

원래가. 풋살 천재라네요... 어쩐지..





다시봐도 멋지네...

1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축구 개인기] 축구 개인기모음! 메시스페셜개인기

View Comments


[축구 개인기] 축구개인기 모음! 메시 스페셜!!!


yenos!!!

축구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바로 리오넬 메시가 떠오릅니다..ㅋㅋㅋㅋㅋ

슛이라고 하기엔 개인기+슛 이 더 어울리는 선수

그의 개인기로 말할 것 같으면. 꺽고 또 꺽고 재끼고 꺽고..

요런느낌?? 날두형이랑은 또 다른 느낌에 소유자

겁나스피드한 개인기..

그런 의미에서. 바로 리오넬 메시 스페셜을 시청하시겠습니다!





장난 아니죠?


6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무회전슛] 무회전슛 차는 법!

View Comments

무회전슛!


무회 슛이란! 말그대로 공의 회전이 없는 킥을 하는 것을 말한다!!

내가 어릴적만해도 바나나슛! 감아차기가 유행이었지만.

이제는 아니다!

무회전 슛이다.! 알게모르게 모든 축수선수들이 차고는 있었지만 

언제부턴가 이 슛을 뇌리에 박게 만든 선수는 다름아닌

바로이분!



날두 형님 되시겠다.. 

말안해도 모든분들이 알겠지만.. 호날두 이분은 정말 대단한 분..

개인기 역시 누구 보다 뛰어나지만 그보다도..

왜 ??

'무회전슛' = '호날두'

를 연상케 하는 것인가???  역시 한번 보는게 나을 듯 하다..




역시 말이 필요가 없지요??

그렇다.. 그는 괴물이다.. 우주생물체...ㅋㅋㅋㅋㅋㅋ

맨유에 있을당시 골  TOP10 이 거의 다 무회전이다..

이정도 실력이면 암말해도 다 ㅇㅋ ㄷ ㅋ ??

이렇게 멋진 슛을 보고나면...두가지 생각이든다..

남자라면 한번쯤 

'나도 날두처럼!' 이라는 일념과

'옹? 어케 저렇게 떨어지냐..말도안되..' 이라는 과학적 호기심..음

호기심부터 파악해보면 다음과같다..



자세히 탐구해보니 더 신기해지는 거 같고

의욕이 불타오르는 거같습니다만??

다만다만..

그렇다만..BUT..


 잘 안차져.. 

'나도 날두처럼!' 이 잘안된다..

따라 차는데.. 모양은 비슷한거 같은 데 안차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그랬기에... ㅋㅋㅋㅋ 그래서.. 

나와같은 분들을위해  친절한 튜토리얼을 보여드리겠다!!





외국인인것 같은데 정말 잘찬다??

우짯든..튜토리얼을 보니 대충.. 


디딤발은 공과 수평이여야한다.

공을 임팩트하는 순간 발안쪽 등을 밀어주듯 맞추어야한다.

공의 타점은 가운데에서 살짝 아랫부분이다.

뒤로 5스텝정도 이동하고 왼쪽으로 1스텝이동한다.

도약할때 발앞꿈치를 이용하여 톡톡 뛰어준다.

차고난후 발을 살짝 왼쪽으로 돌려준다.


대략? 이정도로 차면 어느정도 무회전을 차기위한 기본기라고 할 수 있다고

저기.. 설명이..ㅋㅋㅋㅋㅋ

물론 이외에 다른 튜토리얼 동영상도 있지만

 대부분 비슷하고 그중 제일 자세한 것으로... 뽑은것이다..

우리모두 이 동영상을 보고 익히며!!

무회전에 세계에 눈을 뜨자!!


나도 좀 차면 동영상 바로 올려버릴겨!!!ㅜㅜ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축구 개인기 모음.

View Comments


축구 개인기 모음



 


Yenos!

축구 개인기 모음!!

이 영상 또한 이전 바나나 슛 영상과 같이 보던 추억의 시리즈..

한창 축구화사고 신났을 때 따라해야지.. 연습해야지..하고

진짜 하루 종일 봤던 영상인데..

다시봐도 멋지네..

굿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바나나슛 모음.. 끝장이다 으..햐

View Comments

대. 박




Yenos!

바나나슛 모음!

중학생부터.. mp3에 노래대신 이 동영상을 꼭 넣고 다녔다..

완전 갅지 작샬.... 이렇게 골 넣어보길 진짜 희망하면서 살고있다..

언제쯤 저렇게 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표는 높을 수록 좋다고.. 그랬는데..

심장이 뛴다

두근 두근 

세근 세근

네근 네근

복근 복근

그래서 이번주는 축구를 하러 가야겠다.

뻐뻐뻥 

축구는.. 언제나 환영이다.. lol.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Tracbacks (+view to the desc.)

Newer Entries Older Entries